시민참여 의정 구현 위해 지역주민과 동행한다

6.4지방선거 공식후보등록이 16일 마감됐다. 세월호 침몰과 더불어 온국민이 슬픔과 비통에 젖어 한참 달아오르던 선거가 곤두박질 쳤다.

막바지 수색작업이 한창인 가운데 선거일자는 어김없이 돌아 오고있다. 후보들의 공약과 더불어 올바른 가치관 확립과 질적, 양적인 성장을 기대하며 인터뷰를 게재한다. 시민들의 올바른 선택이 이천의 새역사 창조에 불을 지필것으로 기대하며 보다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 한영순 새누리당 기초의원 가선거구 1-가 후보자
한영순 새누리당 공천후보자 출마의변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시정현안과 문제점 및 비젼에 대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해온 많은 고민과 뜻 깊은 일들이 바로 시민으로서 행복한 생활을 위한 밑거름이 되었으며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초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방자치 구현을 위하여 주민과 함께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지위를 향상시키고, 소외되고 불편한 이웃을 위해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논의하여 모든 의사결정은 시민이 주체가 되는 시민참여 의정 구현을 위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 동행하고자 합니다.

다시한번 진솔하게, 부지런히, 더 열심히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어 최선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 장애아동들과의 아름다운 동행
 [공약]
1. 여성을 배려하는 정책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여성회관 편의문화시설 지속적으로 확충, 개선.  *향후 계획된 역세권 개발 시 공립보육시설 확충.
2. 아동과 노인을 위한 사회안전망 확대사업을  계획하겠습니다.                                      
  *노인일자리 확충 및 취업서비스 강화를 위한 실버프로젝트 구상.  *아동 청소년 정책 재정비 아동폭력, 성폭력 예방 교육 .   *사회복지 관련 조례 전반적 재정비 및 현실성 있는 정책 개발.  *장애인 및 사회적 약자를 위한 균형있는 사회 참여 부여.
3.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전통시장 전용 공동배송센터 설치 노력.  *도자기축제, 전통시장 연계 방안  구상.  *전통시장 쉼터 및 화장실 정비.
▲ 2010년 7월 한영순은 다문화 나눔의 날을 맞아 손수 떡을 건네주는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아.
4. 적극적인 시민소통으로 민원사항을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주민 민원, 시작부터 결론까지 전 과정을 시민에 통보하는 일면 *시민通(통)“시행.  *의정활동 보고 정례화 및 찾아가는 의정활동 시행.  *시의원 사무실을 주기적으로 개방하는 ‘민원의날’을 지정해 주민 민원 적극 청취.  *주민생활 및 지역 발전에 필요한 공청회의 주기적 개최를 통해 주민 실생활과 직결되는 정책을 개발하는  ‘주민참여형 의정활동’전개.
     
▲ 2010년 10월 지역 어르신과 소통을 통한 만남을 갖는 한영순.
 [당선 된다면]
언제나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지역구 주민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 한영순은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과 행동으로 원칙과 규정을 준수하며, 책임감을 갖고 시민의 손과 발이 되어 선거운동기간동안의 열정과 부지런함으로 주민 여러분과 함께 부족하고, 모자라고, 소외되고, 모든 시민이 필요로 하는곳이라면 언제라도 달려가 함께 채워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시민 생활의 현실적인 사안과 문제점 및 개선이 필요한 일들은 시민이 중심이 되고, 시민의 주체가 되는 시민 참여형 민원의 날을 지정하여 주기적인 공청회를 개최하고, 정기적인 시민교실을 운영하여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는 열린 의정 실천에 앞장 서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꿈과 희망이 넘치는 이천,  살기좋은 행복한 이천 시민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생활할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할것이며, 시의원으로서 믿고 신뢰할수 있도록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겠습니다.

 [프로필]
 생년월일: 1961년 8월 15일 (만52세)
 학력: 평택한광여고졸업. 동원대 아동복지학과 졸업. 경동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졸업. 연새대학교 정경대학원 행정학과 재학중.
  경력: 현) 한국학원총연합회 이천시 학원연합회 자문위원
         현) 이천시 배구협회 이사
         현) 이천시 40대 축구 자문위원
        현) 이천시장애인태권도협회 회장
        현) 이천시체육회 댄스스포츠 경기연맹 고문
        현)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기도협회 후원위원
        현) 대한민국 지키기 불교도 총연합 이천지회 상임고문
        현) 경기희망포럼 운영이사
        현) 새누리당 지방자치안전위원회 위원
        현) 이천소방서 CPR 홍보대사
        현) 한나라당 지방자치 안전위원회 위원(한나라당 대표 최고위원 홍준표)
        현) 이천시 연합 동문회 자문위원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