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하고 겸손한 양(羊)의 해를 맞이하여

▲ 국회의원 유승우
희망찬 을미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다사다난 했던 지난 한해 동안 깊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2014년은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생활경제가 무척 어렵고 힘들었습니다. 더욱이 나라 안팎으로는 뒤숭숭한 사건?사고들로 국가의 안보마저 위협받는 긴장의 연속이었습니다. 어려운 지난해를 지혜롭게 극복하신 이천시민 여러분께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올해에도 세계경기침체와 국내외 여건들은 쉽지 않은 고난과 역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서민생활 안정을 위한 일자리 창출을 2015년도 의정활동의 목표로 삼고 국민과 함께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지역의 숙원사업 해결과 민생에 도움 되는 정책을 지원하기 위해, 약 4,000억원의 국비확보를 통한 성남-이천-여주간 복선전철을 2015년도에 완공하고, 이천-충주-문경간 철도공사,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 이천∼여주간 국지도 70호선 확장공사 등 사회간접기반시설사업에 대한 국비예산 확보는 물론, 국회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으로서 FTA협상에 농어민의 소리를 충분히 반영하여 농어민의 소득 안정장치 확대, 고품질 농산물 생산·유통 체계 확립, 농촌·도시간 상생 정책 추진, 중앙-지방정부 농촌문제 해결 최우선 협력 등 농어업경쟁력 강화에 최우선 목표 설정과 다양한 민생 지원 입법을 대표 발의하는 등 국민 생활과 밀접한 의정을 펼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을미년 새해에도 초심의 열정으로 심기일전하여 더불어 상생하는 대동사회(大同社會), 함께 만드는 심포니(symphony)사회의 구현을 위해 항상 일일신(日日新)의 자세로 정치를 새롭게 하는데 앞장서고 경제와 민생을 챙기는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개혁하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애정으로 지켜봐주시고 많은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일일이 찾아 뵙고 감사의 인사를 드리지 못함을 송구스럽게 생각하오며, 항상 저에게 정치할 힘과 용기를 주시는 이천시민 여러분께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대망의 2015년,  온유하고 겸손한 양처럼 항상 시민을 섬기는 자세로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천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사업체에 건강과 웃음꽃이 만발하는 행복한 새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이천시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1월  국회의원 유승우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