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상생위해 시민들로 직원 채용

 

 
이천시 마장면 목리 중부고속도로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의 복합 휴게소 개장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13일 (주)하이플렉스에 따르면 이천시 마장면 목리 소재 대지 10만3천㎡에 연면적 2만8천여㎡ 규모에 휴게소와 공연문화공간, 쇼핑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를 오는 4월 개장한다. 

 이 휴게소는 중부고속도로는 물론 제2중부 고속도로 양방향 모두 진입이 가능해 귀·상경 운전자 및 가족들에게 최고의 휴게, 쇼핑, 문화공간을 제공한다.

  종전 고속도로 휴게소가 잠깐 쉬었다 가는 곳이었다면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는 보고·먹고·즐기고, 쇼핑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이 곳에는 국내 최고의 외식 브랜드인 스타벅스,맥도날드,파리바게트등 국내외 탑 20여종의 브랜드가 입점해 고객에게 최상의 질과 서비스 제공한다 .

  또한 다양한 쇼핑 공간인 아웃도어, 스포츠, 골프, 캐쥬얼등 다양한 브랜드 입점과 중앙 수변 공간을 통한 친환경 쉼터 제공과 퓨전국악, 사물놀이, 타악퍼포먼스, 재즈등 다양한 문화 장르를 초월한 공연과 가족단위와 어린이 등을 대상으로 하는 스트리트 이벤트(페이스 페인팅, 삐에로 행사, 풍선이벤트 등)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장거리 화물운전자를 위한 샤워실, 휴게실등 휴게 시설도 설치해 안전운행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주)하이플렉스( 공항석유상사 외 4개사 컨소시엄) 관계자는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는 고속도로에 최적화된 시설 도입으로 여행의 경유지가 아닌 시작지점으로 고객에게 도심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장소로 자신 있게 추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의 운영법인인 (주)하이플렉스는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점포운영에 필요한 직원을  오는 21일 오후 2~4시까지 이천시일자리센터와 함께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채용행사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