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영입이어 2차 영입까지 대구경북 변화의 열망 확인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위원회(위원장 원혜영)는 19일, 1차 경상북도 영입인사 발표에 이어 2차 대구경북 영입인사 18명을 추가 발표한다.

이번에 민주당에 합류한 인사 중에는 △이상석 전 경북교육청 장학관, △김종호 경북대학교 섬유공학전공 교수, △이갑형 전 영양경찰서장, △이상호 경북대학교 농업토목공학과 교수, △이왕식 전 경상북도의회 의원, △채종한 위덕대학교 조교수, △우호성 전 경향신문 영남본부장 등 경북의 다양한 분야에서 기반을 다져온 대표 인사들이 포함됐다.

원혜영 위원장은 “경북지역 두 번째 인재영입으로 대구경북 변화의 열망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며 “이 기세를 몰아 대구경북이 대선 승리의 주역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영입인사들을 환영했다.

이번 인재영입을 주도한 경북 의성 출신의 김현권의원은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이 든든하다“며 ”새로 영입된 인재들과 함께 지역주의를 넘어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한 바람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영입 인사들은 “문재인 후보의 대선 승리를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최선의 역할을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4일 경북지역 13인의 인재영입을 발표했으며, 계속하여 좋은 인재들을 영입하고 발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