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의회의원 김문자

 
국민들을 힘들게 하고 나라 전체를 어려운 상황으로 만들었던 자유한국당의 잘못에 대해 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은 생활 정치인의 한 사람으로서 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 우리 나라에서는 보수가 흩어져서 중심을 잡지 못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패권세력들은 작금의 어려운 현실을 반성하고 사죄하기는 커녕 오직 대세론에 편승하여 새로운 기득권 세력의 형성을 위한 권력 나누기에만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이에 저 김문자는 분연히 일어나 국민의 편에서 국민의 뜻을 받드는 생활정치, 정의와 상식이 통하는 정의로운 정치, 혁신과 미래로 가는 새로운 정치의 길을 걷고자 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희망인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와 함께 하기 위해 자유한국당을 탈당하여 국민의당에 입당합니다.
안철수 대통령 후보와 함께 대한민국을 바꾸는데 힘을 모아 나라를 개혁하고 미래를 위해 변화시키는데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습니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통령후보자는 정직하고 깨끗하며 미래를 책임질 적임자로 안정적으로 국정 운영을 할 수 있을것으로 굳게 믿습니다

이제는 변해야 합니다.
개혁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번 대선에서 안철수 대통령 후보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되어 우리나라가 미래를 향해 개혁과 통합을 이룰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그동안
저 김문자를 함께 성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신 동지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