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권자시민행동’ 주관 규제 완화와 소상공인 지원정책 마련과 처우 개선 등 공로

 
 
경기도의회 이현호 의원(자유한국당, 이천1)이 15일 서울 사립학교 연금관리공단 경인지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7 유권자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직능경제인과 중소상공인의 권익 보호에 앞장선 선출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공적심의 절차를 거쳐 수상자가 선정됐으며, 이현호 도의원은 평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규제 완화와 소상공인 지원정책 마련과 처우 개선 등의 의정 활동에 앞장서 온 공적을 인정받았다.

이현호 의원은 “우리 국민의 대다수인 서민과 사회적 약자들의 권익과 복지 증진을 위해 저 뿐만 아니라 동료의원들도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 이천 시민으로부터 수임 받은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이천 시민들과 약속한 공약이행에 더불어 잘사는 이천 발전을 이룩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을 주관한 ‘유권자시민행동’은 유권자로서의 권리를 증진하고 건전한 감시자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골목상권살리기소비자연맹, 외식업중앙회, 한국시민사회연합 등 260여 단체와 함께 매년 5월 유권자의 날에 유권자 대상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