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미란다호텔에 거대 헬로카봇 로보트 출현, 아이들과 함께~

 
TV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헬로카봇 친구들이 미란다호텔에 나타났다.

라미드호텔앤리조트 그룹(문병욱 회장)의 호텔계열사인 미란다호텔은 11일 헬로카봇 캐릭터 사용허가권을 얻은 공연 기획사 ‘하쿠나마타타’와 손잡고 헬로카봇 싱어롱쇼를 인기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TV속에서 뛰쳐나온 헬로카봇 캐릭터들이 눈앞에서 음악에 맞춰 춤추고 걸어다니는 모습을 마주한 어린 친구들과 부모들은 잠시나마 동심에 빠져 즐거운 한 떄를 보냈다. 싱어롱쇼와 포토타임 등 총 3차례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가장 멀리서 방문한 고객 뽑기 등 즉석 이벤트가 실시돼 재미를 더했다.

 미란다호텔은 헬로카봇 공연 사진과 함께 해시테크를 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헬로카봇 뮤지컬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 날 아이와 함께 공연을 관람한 한 투숙객은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기뻤다 생각지도 않은 큰 선물을 받은 것만 같다"며 "이런 다양한 공연 이벤트들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클레버tv가 촬영을 맡아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미란다호텔의 변동석 총지배인은 “헬로카봇 캐릭터의 원소스 멀티유즈의 활용으로써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고객들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란다호텔은 기존의 캐릭터룸 객실을 정비하고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2층 침대를 비치하는 등 업그레이된 캐릭터룸으로 새로운 추석 패키지 구성 등 활발한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