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와 함께 펼쳐

 
한국 도자문화를 선도하는 도자기의 도시 이천시 사기막골도예촌에서 오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봄맞이 특별 SALE 축제를 개최한다.

세일 품목으로는 반상기, 뚝배기 등 생활 자기와 장인의 손으로 빗은 전통자기, 옛 정취와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예술 도자기들로 30%~10% 세일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세일 축제에는 사기막골 도예촌 내 50개 정도의 도자기 매장이 참여하며 각 상점별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을 더욱 친절하게 맞이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대형 윷놀이, 투호 던지기, 공기놀이, 고무줄 놀이, 분필 놀이터, 제기 차기 등 다양한 전통 놀이터도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사기막골 도예촌에서는 매년 이곳을 찾는 단골 고객들을 위해 봄, 가을 세일 마케팅 행사를 실시해 왔으며 올 가을(10월)에도 퓨전 비보이 공연, 국악놀이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사기막골 가을 세일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송정금 사기막골 도예촌 시장 번영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이천 도자기축제와 함께 사기막골 도자기 시장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우리 전통시장이 보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