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백자 평생학습 꽃을 피워라, 빨간 우체통, 빛의 정원등 프로그램 준비

 
신둔면 주민자치위원회(회장 김태원, 신둔자치위)는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 ‘신둔에 반할라 ~랄라 페스티벌’을 예스파크에서 개최 한다고 밝혔다.

신둔면자치위는 올해 신둔면 예스파크에서 개최하는 평생학습축제에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무대공연 주민참여 이벤트, 주제가 있는 전시회 등 특별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할 계획이다.

신둔에 반할라~랄라 페스티벌을 통해 문화예술 학습축제로서 마을 속으로 들어가 지역주민과 함께 준비하며 참여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신둔 평생학습 축제는 예스파크에서 25일(토)14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26일까지 2일간 개최되며 초대공연 및 동아리공연, 평생학습체험프로그램 20여팀과 주제가 있는 전시회 도자테이블, 일상디자인 드로잉, 도자정원 아크릴화, 예스파크 풍경전(展)한국화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별 프로그램 “조선백자 평생학습 꽃을 피워라, 빨간 우체통, 평생학습 빛의 정원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26일 15시에는 예스파크내 세라기타에서 ‘찾아가는 평생 아카데미 신둔 특집(26일 주철환 전MBC PD)”을 함께 만나보고 참여 할 수 있는 축제로 신둔에 반할 축제를 준비했다.

신둔면에서는 올해 문호리 리버마켓과 협의하여 평생학습축제와 함께 참여하기로 했으며 이천체험문화축제 또한 함께 진행하여 평생학습과 더불어 지역문화예술을 감상하고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