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데이, 영어캠프, 숲학교 체험 등 여름방학 프로그램 실시

▲ ‘수페아이 숲학교’ 를 방문한 SK하이닉스 임직원 및 가족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수페아이 숲학교’를 방문한 SK하이닉스 임직원 및 가족들이 숲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SK하이닉스(대표이사:박성욱, www.skhynix.com)가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이달 4일부터 시작해, ▲문학경기장 외야 파티텍 공간에서 SK와이번스 경기를 관람하는 ‘가족 홈런 Day’(4일, 10일), ▲이천 영어마을에서 2박 3일을 보내는 글로벌 영어캠프(12~14일, 15~17일), ▲강원도 횡성 ‘수페아이 숲학교’ 에서 실시하는 숲학교 체험(17일, 19일) 으로 19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740여 명의 SK하이닉스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가하여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올해 새로 도입된 ‘숲학교 체험’ 은 숲과 만나기, 애벌레 숲 산책, 대나무화살 만들기 등 자연친화교육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숲학교 체험에 참가한 조성환 책임(I-Line 제조기술10팀)의 자녀 조연우 양은 “도시에서는 할 수 없던 것들을 체험해보는 특별한 여름방학이었다”며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준 아빠와 회사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