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멋 선보이며 갈라디너의 만찬 연다

 
이천 미란다호텔 (www.mirandahotel.com)이 이천,여주지역 최초로 300명 규모의 럭셔리 웨딩파티(Luxury Wedding Party)를 오는 29일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럭셔리 웨딩파티(Luxury Wedding Party)는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예비 신랑.신부 및 이천지역을 대표하는 여러 관계자 분들이 특별히 초청된다.

행사는 1부 웨딩 콜렉션의 하이라이트인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웨딩드레스 쇼와 한국의 멋을 자랑하는 한복쇼가 마련된다. 이어 2부는 호텔 셰프의 갈라디너(Gala Dinner, 안심왕새우 & Semi Buffet) 만찬과 함께 멋진 째즈공연행사 등이 마련되어 이천 최대의 드라마틱한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또한, 럭키드러우 시간에는 모든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상품 혜택과 더불어 스톤헨지 쥬얼리 및 웨지우드 도자기 특급호텔 숙박권 등의 추첨 상품도 마련된다.

미란다호텔 문유선대표는 “이천에서 처음 선보이는 ‘최대규모의 럭셔리 웨딩파티’로 호텔 고객 뿐만 아니라 지역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게 조금이나마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과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준비했다”고 전하며 “예술의 가치를 아는 이천 지역의 차별화 된 웨딩파티 행사를 마련하여 지역 가치 발전을 위해 힘쓰는 유일한 특급호텔인 미란다호텔은 언제나 정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행사에 참여하여 이천을 후원하는 업체로는 주얼리 전문 브랜드 스톤헨지와 이천도자기, 웨지우드, 라미드웨딩 및 여러 명품 업체들이 참여하여 볼거리를 제공한다. 미란다호텔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의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웨딩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미란다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웨딩 페어 참가 비용은 무료로 신청은 선착순 마감된다. (예약.문의전화 031-636-5111~3)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