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자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병돈)는 지난 15일 한 해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한 자원봉사자를 위한 “2013년 자원봉사자 기념대회 및 명랑운동회”를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병돈 이천시장, 유승우 국회의원, 이광희 시의회의장을 비롯하여 도, 시의원들과 자원봉사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로 진행되었다.

기념식에는 2013년 한 해 동안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사진 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개인 및 단체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 및 내빈들의 축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2부 명랑운동회는 전체 참여자가 청, 백, 황의 4개팀으로 구분하여 봉사자들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단체게임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역임하고 있는 조병돈 시장은 “이천시의 각종 축제 때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었고, 올 여름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자연 재해 앞에서도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참여로 응급복구활동이 조속히 이루어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행복도시 이천을 위해 아름다운 봉사활동을 지속적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기념대회는 한 해 동안 자원봉사로 수고해주신 개인 및 단체, 기업봉사자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이천시 자원봉사가 한 층 더 성숙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