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잔치 문화의 새로운 이정표 제시, 빅토리아호텔 <엔젤스파티>

 
빅토리아 호텔(www.hotelvictoria.co.kr) 하늘정원 웨딩홀이 오픈 때부터 현재까지 서울 강북지역 웨딩홀 명소로 각광 받는 가운데 전문 돌 잔치홀 <엔젤스파티>오픈이 15일 성공 개원했다.

최고급 인테리어와 각기 다른 콘셉트의 4가지 홀<레드엔젤,화이트엔젤 등>, 음식에 대한 만족스러운 대접 등으로 파티돌잔치 및 축제&이벤트 돌파티 등의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빅토리아호텔이 야심차게 준비한 전문 돌 잔치홀 <엔젤스파티>는 지난 15일, 50팀이 넘는 계약인원들이 몰려들어 대 성황을 이뤘다.

라미드그룹 빅토리아호텔 이은주홍보실장은 “<엔젤스파티> 전문 돌 잔치홀이 성공적인 오픈을 하게되어 기쁘다”며 “강북 최고의 호텔 전문 돌 잔치홀 <엔젤스파티>로 음식 맛과 편리한 교통편, 실속형 돌상과 돌잔치에 필요한 많은 부분들을 세세하게 준비하며, 2014년 아이의 첫 생일을 감동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관계자는 "강북 최초의 호텔 돌잔치홀 ‘엔젤스파티’의 오픈 기념 이벤트와 패키지 등이 마련될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이후 돌잔치 문의가 날로 쇄도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내 아이를 위한 잊지 못할 첫 생일파티의 날을 빅토리아호텔 <엔젤스파티> 전문 돌 잔치홀에서 준비해 봄직하다. [예약문의 02-987-1222]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