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찜질방, 사계절 썰매장, 수영장, 포토죤이 있는 스파플러스로 봄여행

 
이천 미란다호텔 & 스파플러스(www.mirandahotel.com)가 오는 7월 6일까지 '풀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풀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석식(주말Only),스파플러스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워터파크,스파,찜질방,온천욕)이 포함되어 있다.가격은 주중(조식)패키지 14만 9천원, 주말(조식)패키지 17만 9천원, 주말(석식)패키지 18만 9천원(세금.봉사료 포함)이다.

한편 미란다호텔은 월드환타지, 아이사랑의 20개 이상의 캐릭터 룸에서 레고룸을 10개 이상 더 추가 신설하여 5월 그랜드오픈 할 예정이다.[예약문의 031-639-5118]

 ** 이천 미란다 호텔 & 스파플러스 소개 **
이천 미란다 호텔 & 스파플러스 (www.mirandahotel.com / www.spaplus.kr) 는 서울에서 불과 45분 거리에 위치하여 뛰어난 접근성을 갖고있다.

경기지역 제일의 특 2급 호텔로 지상 10층 지하 1층, 별관 3층의 규모로 총 20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조트형 호텔로 활용되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각 객실에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각종 최신시설과 통신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브라운톤의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중, 소 연회부터 대형 컨벤션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총 6개의 연회장과 커피숍 및 레스토랑, 한일 퓨전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현 미란다 호텔 자리가 약 600여년 전부터 온천으로 온천배미라 불릴 정도로 효염이 좋아 명품 온천 수질로 이름이 나있으며, 스파플러스로 개관 이래 온천탕, 찜질방, 노천탕, 실내외 수영장, 워터파크, 스파 등의 다양한 시설들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이천 스파플러스(SPAPLUS)’는 2002년부터 한국호텔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5000여명이 동시에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가족 테마파크로 연인 또는 가족고객을 위한 다양한 레져시설과 워터파크의 연령층을 다 소화할 수 있는 가족형 리조트의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지난해 7월, 12월 <파더스바비큐가든>바베큐장과 12월 눈썰매장을 오픈하며 고객의 ‘쉼’을 연구한 단계적인 증설 휴양시설로 구성하고 있다.

2014년 대규모의 ‘오페라하우스 가든 웨딩컨벤션’ 오픈으로 이천.여주지역 에서 현존하는 웨딩홀중에 가장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미란다호텔은 객실 증설 및 대규모 컨벤션센터, 레스토랑 등의 사업장 증설과 황작 계획 준비를 철저히 하여 가족 리조트의 완성된 시설로서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