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인의 자부심 이원회, 양무리마을에 나눔실천 앞장

 지역의 중증장애인을 위한 거주시설인 '양무리 마을'이 ‘이원회’(회장 고덕희)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고 밝혀왔다.

 이 전달식은 지역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의해 가능해진 결과로 '양무리 마을'은 지난 몇 년간 지역 내 중증장애인들을 위한 보호거주시설로서 성실히 운영되어 왔다. 중증장애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도움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따뜻한 보살핌과 전문적인 돌봄을 받으며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었다.고 전한다.

 이원회는 이천에서 출생하고 이천에서 살고 있는 이천인들이 주인 의식을 갖고 풍요롭고 아름다운 이천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설립된 순수 친목단체로서, 이천인의 긍지 및 자부심을 위해 서희 선생 추모제, 항일 투쟁의 이수흥 등 역사적인 인물을 재조명하는 한편, 이웃과 함께 행복을 나누며 하나 되는 이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원회 회원들은 이번 후원금이 양무리마을 이용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에 기여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양무리마을 관계자들은 지역 사회의 따뜻한 마음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후원금을 이용인들의 교육, 의료비 지원, 문화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적재적소에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이곳 거주자들의 삶의 질을 한층 높이고자 합니다.

양무리마을 관계자는 "이원회를 비롯,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 나눔 하는 미래를 기대한다."고 빍혔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