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적 레노베이션, ‘꼬마버스타요 룸&카페&스파플러스'그랜드오프닝

이천 미란다호텔(www.mirandahotel.com]이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시행하여 아이들이 꿈꾸던 캐릭터 '꼬마버스타요 룸&카페&스파플러스'를 10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미란다호텔은 지하 1층·지상 10층, 별관 3층의 규모에 총 20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월드환타지·아이사랑 등의 캐릭터 객실 30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 객실에 이번 5월 아이코닉스의 꼬마버스타요 캐릭터를 모델삼아 객실 10개를 증설하여 7월 오픈하는 것이다.

또한, 스파플러스는 경기도 이천 미란다호텔내 1만평 규모의 현대적 시설과 100%천연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가족 테마파크의 진 모습을 제대로 갖추기 위한 140m 신나는 바디슬라이드와 해적선 파도풀, 스릴만점 워터플렉스 및 이벤트.노천탕.수영장.온천탕등 새단장을 완료한다.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여름 성수기철 워터파크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연인 또는 가족고객을 위한 다양한 레져시설을 보완하여 서울에서 50분내에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과 함께 올 여름 가족여행지의 명소로 야심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란다호텔 문유선대표는 “미란다호텔은 꼬마버스타요 객실과 카페로 아이들의 꿈을 심어주기 위한 역할을 다하고, 온천테마파크와 고유의 온천문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며 가족의 즐거움, 편의, 건강을 생각한 차세대 온천 가족워터파크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한다

 

스파플러스 시설은, 실외에는 워터파크형 파도풀, 유수풀, 어린이놀이풀 등과 수영 후 경직진 근육을 풀어주는 레저탕(사해탕, 아로마탕,한방탕 등) 및 건식사우나등이 설치돼 가족이 함께 노천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잇으며, 여러가지 이벤트탕과 다양한 수영시설을 갖추고 있다.

앞으로도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이천 관광도시의 명소를 부각시키는 가장 큰 요소중 하나가 될 것이다. [문의: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 ☎031-639-5000]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