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적 리노베이션 이후, 소방시설에 필요한 자세 갖추어 인기몰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그랜드 오픈한 미란다호텔(www.mirandahotel.com)이 가족형 워터파크의 명소로 안전에 대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란다호텔측은 호텔 소방시설 유지보수 관리업체인 한국소방에서 2014년 6월 소방시설 종합 정밀 점검에서 지적된 내용을 소방서에 보고하고 시정보안 명령에 따라 시정기간 안에 지적사항을 100%보완하여 소방서에 제출 했다고 밝혔다.

매년 종합정밀점검에서 시행해온 소방 시설 및 안전 사항에 대한 지적사항을 옥외소화전까지 작업하고 종합정밀점검에서 소방서에 제출한 내용을 근거로 더욱 안전한 호텔이라는 평을 얻으며 올 여름 가족 워터파크의 구실을 제대로 하고있다.

미란다호텔은 가족형 테마 워터파크의 모습을 지향하며 가족 단위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호텔 시설과 테마 워터파크 '스파플러스’의 변신을 마쳤다. 특히 호텔 객실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장식한 캐릭터 룸을 구축함으로써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월드환타지, 아이사랑 등 30여 개의 캐릭터 룸 이외에 현재 ‘뽀통령’의 인기를 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 룸이 10개 이상 추가되며, 꼬마버스 타요 카페도 새로이 오픈되어 가족 고객에게 입 소문을 타고 있다.

미란다호텔의 테마 워터파크 스파플러스(www.spaplus.kr)는 100% 천연 온천수의 스파시설과 140m 규모의 바디슬라이드, 해적선 파도풀, 워터플렉스로 새 단장을 마친 스파플러스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아이와 함께 물놀이와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미란다호텔 문유선 대표는 “소방안전등의 시설보완을 하여 어린이들이 이용하기에 더욱 안전하게 보완한 미란다호텔의 모습을 갖췄다”고 전하며,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미란다호텔 방문 고객들의 만족과 즐거움을 높이고 아이들에게 더 많은 꿈을 주는 미란다호텔이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에서 50내에 이용할 수 있는 미란다호텔의 스파플러스로 올 여름 안전한 피서를 아이와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을 권장한다. 문의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 ☎031-639-5000]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