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캠페인활동 전개

 
이천시 증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허준환)에서는 지난 26일 오후 5시부터 회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증포동 내 아파트 단지를 돌며 건전한 사회와 행복을 주는 바르게살기 마음 갖기 캠페인활동을 전개 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진실, 질서, 화합의 바르게살기 국민정신운동의 일환으로 국민건강사회를 이루어 나아가기 위한 그 실천이념으로서 바르게 살기 세부 실천 마음가짐 5가지를 제정해 시민의식 개혁운동으로 확산해 나아가고자 마련했다.

5가지의 바르게 살기 마음으로 “고맙습니다 고 하는 감사의 마음, 미안합니다. 고 하는 반성의 마음, 덕분입니다. 고 하는 겸허의 마음, 하겠습니다. 고 하는 봉사의 마음, 그렇습니다. 고 하는 긍정의 마음”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동네를 만들어 간다는 것이다.

이날 캠페인에는 박회자 증포동장을 비롯해 전춘봉, 한영순 이천시의회 의원이 참석해 회원들과 함께 아파트 관리사무소, 상가등에 전단지와 홍보물을 전달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허준환 증포동바르게살기운동 위원장은 “정기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5가지의 바르게 살기 마음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동네로 함께 만들어 가자”며 이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회원들과 아파트 관리소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