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5층~지상 49층 4개동, 전용면적 84㎡ 단일평형 총 736세대 규모

 
편리한 교통ㆍ풍부한 생활인프라ㆍ청정 자연환경 등 인기 주거지 ‘3박자’ 모두 갖춰
단지 내 롯데마트,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 ‘눈길’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가 9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견본주택은 이천시 안흥동 210-3번지 일원에 마련됐다.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274-17번지 일대에 위치한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는 지하 5층~지상 49층 4개동 규모로 △전용 84㎡A타입 410세대 △전용 84㎡B타입 326세대 등 총 736세대로 구성됐다.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는 주거와 상업, 문화, 교육 등이 상호 밀접하게 연계 개발되는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돼 입주민들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는 한편, 단지 내 롯데마트를 비롯한 풍부한 편의시설과 49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시원한 전망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앞 공원을 통한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춰 지역 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전 세대가 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 평형으로 이루어진데다 게스트하우스 등 고품격 입주민 커뮤니티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눈길’
49층 높이의 초고층으로 시공되는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는 이천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받는 것은 물론, 탁월한 개방감과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로 배치해 일조권이 우수하며, 84㎡A 타입은 4-Bay 혁신평면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 고품격 입주민 커뮤니티시설인 캐슬리안센터도 마련된다.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클럽과 실내골프클럽, 핑퐁클럽 등 다양한 운동시설들이 들어서며, 작은도서관과 시니어클럽도 설치될 예정이다. 또 이천에서 보기 드문 품격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들어선다. 또 캐슬리안센터가 설치되는 6층 위에는 옥상정원도 설치된다.

뿐만 아니라 단지 안에 대형마트인 롯데마트를 포함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한 건물 내에서 이용이 가능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 풍부한 개발호재 품은 이천시의 ‘노른자’ 입지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이천시는 최근 8년간 SK하이닉스와 현대엘리베이터, 두산인프라코어 등의 대기업이 자리 잡으며 사업체 및 종사자 수 역시 각각 23.2%, 33.3%나 증가했다. 또 SK하이닉스 공장이 대규모로 증설되고 있고, 신둔(도암)산업단지가 새로 승인되는 등 지역 내 개발호재가 풍부하다.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는 도보 10분 거리에 이천종합터미널이 위치해 광역교통여건이 뛰어나다. 또한 이천IC가 인접해 영동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서이천IC를 통한 중부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향후 성남-여주 간 복선전철사업(2016년 예정)이 개통되면 신분당선과 연계해 강남까지 30~40분 대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 1공구 가운데 성남 여수동 지하화 구간을 제외한 전 구간도 4월 중 임시개통 될 예정이다. 이 도로가 완전 개통(2017년 예정)되면 강남까지 40분대, 분당 30분대 이동이 가능해져 교통여건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는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신세계푸드 물류가공센터, OB맥주, SK하이닉스, 하이디스테크놀로지, 현대 엘리베이터 등 대기업(공장)이 밀집한 직주근접 단지다. 특히 SK하이닉스가 경기도 이천 반도체 공장 증설에 3,000억원을 추가로 투입할 예정이어서 지역 개발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대기업 19곳, 중소기업 871곳 등 수많은 기업체 종사자가 3만 7,418명에 달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안흥초등학교와 이천중, 이천제일고 등 단지 주변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해 우수한 교육여건도 갖췄다. 이천 시청과 이천경찰서 등 관공서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관고전통시장과 로데오거리, 이마트, 농협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숲으로 둘러싸여 청정하고 맑은 자연을 사계절 조망할 수 있는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는 단지 바로 앞에 공원이 예정돼 쾌적한 자연환경을 더욱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단지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 설봉공원이 있어 가까운 나들이를 하기에도 좋다.

이와 함께 안흥유원지와 이천온천공원, 이천환경테마공원, 유명 온천광광시설(이천설봉 온천호텔, 호텔 미란다)이 단지와 인접해 다양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다. 인근에 있는 이천아트홀과 이천시립미술관을 통해 수준 높은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다. [분양문의 : 031-633-1005]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