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브랜드파워 평가, 농ㆍ축특산 중 가장뛰어난 브랜드 입증
지난 1999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는 한국산업브랜드파워 평가는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했으며 국내 브랜드평가 중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임금님표이천' 공동브랜드는 전국의 15세부터 60세까지의 소비자 1만1천명을 대상으로 1:1 개별면접을 통해 가장 높은 인지도를 보였다. 이로써 '임금님표이천'은 수 백개에 이르는 농ㆍ축특산물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에게 가장 잘 알려지고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됐다.
조병돈 시장은 “임금님표이천 공동브랜드가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할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은 최고 품질의 농축산물을 생산하고자 하는 농업인들의 땀과 열정”이라며, “국민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창혁 기자
o2boss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