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서의 역할 무엇보다 우선시 되어야, 주민복지와 교육이 대세

▲ 기호1 박명서 새누리당 기초의원 가선거구 후보
1] 출마의 변.
안녕하십니까?
이천시의원 보궐선거(가선거구) 새누리당 후보 박명서 인사드립니다. 풀뿌리 민주주의 기초의회가 뿌리를 내린지 20여년 이라는 세월 속에서 초석을 다져왔지만 작금에 기초의원의 무용론까지 거론하는 정치 현안을 인지하고, 지역정치 박명서, 기분 좋은 변화, 더~열심히 듣고 뛰겠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격이 다른 시의원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하여 다시 한 번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지난 6.4지방선거에서 다번을 배정받아 최선을 다했지만 경험 부족으로 인해 주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꼭 승리를 일궈,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 하겠습니다. 정치적 야망이나 개인적 욕심과 명예를 채우기 위한 것은 결코 아닙니다. 주민여러분이 진정으로 바라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바로 선진국가의 기틀이 되는 것은 주민복지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교육입니다. 저는 주민복지와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교육을 적절히 접목시키기 위해 여러분들과 약속을 하고자 합니다. 책상에 앉아 이래라 저래라 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주민 여러분과 함께 생각하고, 함께 판단하고, 함께 추진해나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 박명서는 행동하는 전문가로 거듭 나겠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우리고장 이천은 교통망으로 볼 때 경기 동남부권역의 물류 요충지로써 변화의 바람을 일으킬 충분한 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 발전을 위해 주민들의 욕구가 무엇인지를 정확히 숙지하고 발로 뛰면서 땀으로써 해결하는 박명서의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여러분 곁에서 함께 할 것 입니다.

 
2] 공약.
일자리를 얻지 못한 실업의 문제, 기초생활보장 문제, 질적 삶을 영위케 해야 하는 노인과 장애인, 여성과 청소년의 복지문제, 중소기업들 자금 조달문제 등 우리 앞에 놓여 진 많은 민생과 관련한 문제들이 하루빨리 해결되지 않는 한 후진성 탈피는 어려운 과제일 수밖에 없습니다.

박명서는 알고 있습니다. 무슨 일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추진해야하는지를! 많은 공약을 내세워 하겠다. 라고 외치는 것보다. 먼저 지역정치의 첫걸음인 의회에서의 역할이 무엇보다 우선시 되어야 할 것입니다.

첫 째 : 행정 감사에서 정당을 떠나 눈치 보지 않고 지적과 대안제시 능력 을 발휘하겠습니다.
둘 째 : 예산 및 결산 심의 능력을 보여 주겠습니다.
셋 째 : 시정 질의 및 자유발언을 통하여 지적 및 대안제시 능력으로 문제 를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넷 째 : 조례 안(정책) 제정 및 개정에 최선을 다해 시민에게 편리한 시정 을 만드는 시의원의 참모습을 보여 주겠습니다.
다섯째: 주민의 민원해결을 위해 더~ 열심히 듣고 뛰며 참신하고 바른 일꾼 박명서가 되겠습니다.
비록 주민여러분의 부름의 길이 고되고 힘든 길이라 할지라도 최선을 다하는 따뜻한 동행자가 되겠습니다.

 
3] 당선된다면.
선거에 나섰을 때 내가 무슨 약속을 하였으며, 내가 어떻게 그 역할을 다 하는지 주민여러분께서는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저 박명서가 주민여러분의 부름을 받는다면 제가 약속한 모든 일들을 늘 가슴에 되새기며 2년 후, 주민여러분의 냉철한 검증에 결코 부끄럼 없는 사람이 되어 있겠습니다. 모든 일을 추진함에 있어 주민여러분의 뜻에 따라 함께 고민하고 문제해결을 위해 주민여러분과 호흡하며 고뇌하고, 땀을 흘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천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은 결코 개인이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주민여러분이 함께 동참하고 함께 풀어 나가야할 과제인 것입니다. 단지 제가 해야 할 일은 주민여러분이 원하는 일들을 앞장서서 추진하고 예산을 확보하여 주민을 위한 목적사업을 할 수 있도록 길을 닦아주는 것입니다.

주민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길을 제가 닦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한길로만 걸어왔습니다. 그렇기에 저 또한 주민의 한사람으로써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눈으로 바라보고 실천할 것입니다. 주민여러분이 생각하고 추진하는 것들이 비록 태산을 옴 기는 일이라 할지라도, 삽 한 자루를 가지고서라도 주민여러분의 뜻을 받들 수 있도록 낮은 자세로 임할 것입니다.

내 고향 이천 발전을 위하고 주민 여러분의 질적인 삶을 위해 저 박명서 앞장서서 실천할 것입니다.
주민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깨끗하고 부지런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프로필.
경 력
(현) 증포동 체육회장 (현) 증포동 새마을 자문위원
(현) 증포산악회 고문 (현) 민주평통 이천시협의회 자문위원
(현) 이천시 발전협의회 회원 (현) 동해중기 대표
(현) 이천시체육, 생활체육회 이사 (전) 자유총연맹 이천시 수석부지회장
(전) 이천시연합동문회 회장 (전) 이천시 건설중기연합회장
(전) 송정동 동양파라곤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전) 새누리당 이천시당원협의회 송정동협의회장
(전) 제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 이천시지역책임단장
 동원대학 졸업

 
표 창
@ 한나라당 대표 최고위원 표창 @ 국회의원 표창
@ 이천시장 표창 @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