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부르기 강좌를 수강하는 9명의 어린이들

 
서희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동요부르기 강좌 수강생들로 구성된 ‘이천서희중창단(지도 방희정)’ 이 지난 4월28일 KBS 2TV ‘누가누가 잘하나’에 출연하여 2등상인 ‘버금상’을 수상했다. ‘누가누가 잘하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KBS 2TV를 통해 방영되는 동요 경연 프로그램으로, 이날 전국에서 모인 10개 팀이 경합을 벌였다.

‘이천서희중창단’은 동요부르기 강좌를 수강하는 9명의 어린이들(호법초5 김선주, 설봉초5 이용승, 증포초5 이윤재, 증포초5 윤여경, 도암초5 김동선, 도암초5 김동준, 도암초 5 이은지, 증포초3 임은수, 설봉초1 이예진)이 지난 1월부터 뜻을 모아 결성한 중창반으로, 길지 않은 연습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하며 놀라울 정도로 실력 향상을 보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 날 어린이들은 동요 ‘노래는 즐거워’를 멋진 화음, 귀여운 율동과 함께 불러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인터뷰에서는 ‘이천이 좋아요’라는 노래를 곁들여 우리 고장 이천을 소개하는 등 동요를 사랑하고 이천을 사랑하는 동요 천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 주었다.

김선주 어린이의 어머니는 “매주 수요일 즐거운 마음으로 동요 수업에 참여하여 맘껏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흐뭇하였다. 대회준비연습에도 아이들과 엄마들 모두 서로 챙겨주며, 함께 즐기는 준비과정 자체가 소중한 시간이었다. 게다가 좋은 성과를 내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천서희중창단이 출연한 방송은 2013년 5월 10일 금요일 오후4시에 KBS 2TV를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