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제7군단, 이천아트홀에서 이천시민, 장병 1200여명 대상 공연 가져

 
육군 제7군단은 지난 5월 7일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도 문화의 전당이 주최하고, 이천시에서 후원한「경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을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실시했다. 

이날 공연에는 박찬주 육군 제7군단장과 조병돈 이천시장, 이광희 이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7군단, 이천시 관계자들과 장병 및 군인가족 500명, 이천시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교사 400명, 이천시민 300여명 등 총 1200여명이 참석해 오케스트라 공연을 감상했다.

 공연은 이천시 최고의 시설을 갖춘 이천아트홀에서 학생들 및 가족단위로 방문한 관객이 가득 찬 가운데, 김광현 경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부지휘자의 지휘아래, 소프라노 박수연의 협연이 더해져 더욱 수준 높고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냈다.

특히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그리그의 페르귄트 모음곡, 비제의 카르멘 등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한 클래식 총 5곡이 해설이 함께 이루어져, 어린 학생들까지도 쉽게 들을 수 있도록 하여 참석한 관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갔다.

이 날 공연을 감상한 이천 장호원초등학교 관계자는“어린 학생들이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감상해서 더 즐거워했고, 이런 공연을 준비해 준 관계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