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경찰서 폭력없는 학교만들기 위해,


 
이천경찰서(총경 임국빈)는 학교폭력의 심각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하여 학교폭력에 대한 청소년의 생각과 느낌을 전달하고 학교폭력 예방과 근절의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지난 8일부터 22일까지 15일간 실시한 학교폭력예방 문예대전 분야별 총 226점 접수한 심사결과를 발표했다

시인 이인환, 화가 이영로, 수필가 이순이로 구성된 문예대전 심사위원회에서 시 2점(최우수 1명,우수 1명) 수필 2점(최우수 1명,우수 1명) 포스터, 표어 4점(최우수 1명,우수 3명)의 입상작을 발표했다.

시 부문 최우수 수상자는 부발중학교 3학년 김나연“원하지 않는 카톡”, 수필 부문 최우수 수상자는 양정여고 3학년 양민주“친구”, 표어, 포스터 부문 최우수 수상자는 대월초등학교 6학년 김예진이 수상 했다

이외에도 시,수필,표어,포스터 부문에서 송정초등학교 권민지학생외 4명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천경찰서에서는 문예대전 입상작을 경찰서 1층 현관에서 전시한뒤 2차로 관내 희망하는 학교 신청을 받아 이동전시회를 가질 계획이다.

전시회를 통해 학교폭력 근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관점에서 바라 본 작품을 문예집을 발간하여 범죄예방 교육자료로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