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행복한 밥상~♬ 쌀맛나는 세상♪’포스터 리플렛 등 오는 3월15일까지 이천농업기술센터 접수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제19회 이천쌀문화축제’의 홍보용 포스터와 리플릿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이천쌀문화축제는 ‘오! 행복한 밥상~♬ 쌀맛나는 세상♪’을 슬로건으로 오는 10월 18일부터 10월 22일까지 5일간 이천 설봉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디자인 응모자격은 관련업체 사업자등록을 마친 사업체이며, 포스터와 리플릿 각 1점을 응모할 수 있다. 공모 작품은 축제의 주요테마인 쌀, 추수, 대동놀이, 농경문화 등의 특성을 이미지로 살려 이천쌀문화축제를 부각 시킬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쌀과 농경문화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은 가점이 주어진다.

접수는 오는 3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이천시농업기술센터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은 자체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3월 중 당선작을 발표한다.

당선작은 제19회 이천 쌀 문화축제 포스터 및 리플릿 제작 납품권이 부여되며, 디자인은 이천쌀문화축제 포스터 및 기타 홍보물 제작 시 활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이천쌀문화축제 홈페이지(www.ricefestival.or.kr) → 열린마당 → 입찰정보 또는 이천시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