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신나는 가족캠프 떠나요! 호텔미란다

 
이천 특급 미란다호텔(www.mirandahotel.com 대표 한상용)이 바비큐 캠프장을 오픈하여 ‘파더스 비비큐가든’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파더스 비비큐가든’ 패키지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오픈하여 커플BBQ패키지, 패밀리BBQ패키지, 로맨틱BBQ패키지, 명품BBQ패키지 총 4종의 패키지로 운영된다. 패키지는 미란다호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과 스파플러스(SPAPLUS) 워터파크에서의 신나는 물놀이, 그리고 ‘파더스 비비큐가든’에서 즐거운 바비큐파티로 구성된다.

패키지 가격은 커플BBQ패키지 225,000원, 패밀리BBQ패키지 265,000원, 로맨틱 BBQ패키지 245,000원, 명품BBQ패키지 295,000원이며, 바비큐는 삼겹살 또는 소고기, 소시지, 새우 및 모듬채소 등으로 구성된다.‘파더스 비비큐가든’은 멋진 벤치와 테이블이 구비된 장소에서 셀프가든식으로 운영이 되는 곳으로 가족, 연인들의 이벤트를 방해 받지 않고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호텔 미란다는 경기도 이천 미란다호텔 내 1만평 규모의 현대적 시설과 소문난 온천수질을 갖춘 스파플러스(SPAPLUS)를 갖추어 사계절 가족여행지로 5,000여명이 동시에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가족 테마파크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미란다호텔 관계자는 “2013년 여름 성수기철 워터파크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파플러스와 신설되는 ‘파더스 비비큐가든’으로 연인 또는 가족고객을 위한 여행추천장소로 준비하였고 벌써부터 문의와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여름에는 워터파크를, 겨울에는 온천욕을 즐기는 동시에 실내 수영장 및 실외 노천탕, 찜질방 등의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에 좋은 미란다호텔은 서울에서 40분내에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족 중심의 사계절 종합 온천시설과 함께 올해 준비된 바비큐 이벤트장 ‘파더스 비비큐가든’으로 2013년 여름,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떠나보길 바란다. 미란다호텔은 서울에서 자가용으로 40분 정도의 거리에 있어 잠깐 짬을 내 드라이브 겸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문의 (031)632001www.mirandahotel.com

 


 

저작권자 © 이천뉴스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